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스포 간단후기 겨울왕국2 x 태연.avi 겨울왕국2 이틀만에 123만이네 겨울왕국2 흥행이 장난아니네요 겨울왕국2 자장가저만 눈물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18:41

    데리고 오셨겠거니 이해하려 하지만 너무 늦은 시간에 영화관에 제어가 안되는 친구가 오는 건 좀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어린이 친구들은 낮시간대나 늦어도 저녁 시간때를 이용해주고 심야시간에는 5분마다 아빠 저거뭐야? 물어보는 친구나 우와!!!!! 우와!!!!하면서 큰소리로 계속 환호하는 친구들은 출입을 ㅠㅠ 자제해주면 어떨까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과 황홀한 OST로 역대급 속편의 탄생을 알린 영화 ‘겨울왕국 2’가 개봉 4일 차에 누적 관객 수 443만 명을 넘어섰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봤네요(..) 품절이라네요 ㅎㅎ 전 이십대 여자앤줄 알았ㅠㅠ 찾아보고 놀랍. 71년생. 어쩜 저리 목소리가 젊고 노래를 잘 부르는지. 타고난게 저런거. 노력으론 안돼 역시.. 결론적으로는 러브앳 승ㅋㅋ 겨울왕국은 일단 노래가 별로라 ㅠㅠㅠ 그냥 그냥.. 1편에 비하면 화려한데 그게 끝인;; 1편의 엘사 렛잇고 같은 전율은 없었어요 ㅠ 반면에 러브 앳은 잔잔하면서 감동도 있고 기대 전혀 안 했는데 아빠미소 띄면서 봤어요 뭐 훙행은 안되겠지만요 ㅋㅋ 프랑스 영화는 처음인데 프랑스어 발음 때문에 불편하다는 편견을 깼던 영화 굿굿 뮤비에 크리스틴 벨도 나오네요.



    퍼준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는 씨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00원 할인권까지 사용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VOD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진행되며 최대 4번까지 참여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와 씨츄에서 진행하는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씨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짤로 대신합니다



    여주는 웃는게 천사같아요 보실분들 있을테니 내용은 패스~~ 암튼 강추입니다 여운을 안고... 애 데리러 가야겠네요 ㅡㅡ 개봉 17일만에 10,170,936명. 1+1도 없이, 할인쿠폰 적용도 없이 수입이 아주 진퉁입니다. ㅎㅎㅎ 포드v페라리 용아맥 시간표 일괄적으로 안풀리고 수목 풀리고 금 풀리고 잠잠하길래 주말 교차가는 거 아닌가 했는데 일단 토요일 교차로 걸렸다 일요일도 교차갈 것 같고 쥬만지 개봉 전까지도 교차하려나? 쥬만지 개봉하면 포드v페라리+쥬만지가 될지, 겨울왕국+쥬만지가 될지 궁금하네ㅋㅋ 볼 사람은 예매 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디즈니가 다 해먹은



    혼자 실실대면서 감...;;; 이 노래는 알려야겠다 싶어서 이 노래를 계기로 글을 쓰게 되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소개는 여기까지야! 노래 듣다보면 곡마다 똑같은 테마를 차용한 부분을 찾으면서 듣는것도 쏠쏠한 재미를 안겨준다 ;) 암튼 글은 이만 여기에서 마칠게! 글이 읽기 편했을까 모르겠네 내 글을 계기로 한명이라도



    곳곳에 깔리는 6, 70년대의 풍미 가득한 음악들과 갱영화에 도무지 어울릴것 같지 않은 곡 sleepwalk 까지 너무 잘 녹아들질 않나~ 이 영화천재들과 동시대에 살면서 그들이 만들어내는 멋진 영화를 실시간으로 볼수있어서 감사하고요 마틴 스코세지 감독님 리들리 스콧 감독님과 더불어 오래오래 사세요. 이런 영화 좋아하지만



    남녀 갈등 문제가 붉어졌을 땐 욕도 많이 했지. 조국 교수는 처음부터 이 사람이다 싶었어. 그리고 지금까지 실망한 적 없고, 오히려 내가 배울 게 너무 많아. 자기는 너무 보수적인 사람이라서 지금 정권이랑 안맞는 것 같애. 이런 말 내 마누라가 수도 없이 하는 데, 나는 당을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않는다. 그 사람을 보고 그 사람을 판단할 뿐. 조국 장관이 옛날에 노무현 대통령에게 보냈던 편지. 그게 너무 좋았다. 그러니까 혹시나 이 글 읽을 벌레새끼들아. 너네가



    딸가진 부모가 안사줄 수 없게 만들어놨더라구요.. 뭔가 했더니 겨울왕국 특수 였네요ㅋㅋㅋㅋ 지금 유딩과 초딩들 난리라는데 영화관 알바들 매점이나 질서유지나 청소 쪽 다 죽아날 듯 하네요 정말 이 애니를 제대로 감상하고 싶은 어른들은 밤이나 심야에 몰릴 것 같습니다 주변 카페나 식당들 알바들도 유딩 및 초딩





    첫눈이 내린 한라산은 수려한 설경을 뽐내며 산행객을 유혹했다. 한라산을 찾은 등산객들은 나무마다 핀 하얀 상고대와 정상부에 소복이 내려앉은 눈을 감상하며 겨울 정취를 만끽했다. 강원 설악산에는 오전 동안 4천700명이 넘는 등산객이 몰렸다. 이들은 가족과 연인, 가족과 삼삼오오 산을 오르면서 '겨울왕국'으로 변한 설악산을 배경으로 연신 셔터를 눌러대며 추억을 쌓았다. 겨울 장관 펼쳐진 설악산 (속초=연합뉴스) 26일 강원 속초시 설악산국립공원 대청봉 일원에 전날 내린 눈이 쌓여 겨울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2019.11.26 [설악산국립공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angdoo@yna.co.kr 충북 속리산과 월악산도 이른





    60 프랑스 파업 대비 및 근황입니다. 4560 47 2 61 경향에 어제 PD수첩 기사 없는 이유 9778 26 104 62 퇴사 한달차 33살 백수입니다. 6887 37 39 63 러시아 최초의 5세대 스텔스기, Su-57 6300 39 1 64 지금 검찰기자단 단톡방 예상 88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