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유진네 놀러간 이시영에게 백종원이 차려준 음식 소유진한테 걸린 백종원 마우스 근황 소유진이 인스타에 올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7. 14:56

    소유진한테 걸린 백종원 마우스 근황 소유진이 인스타에 올린 화내는 백종원.. 소유진한테 걸린 백종원 마우스 근황 나이 차 많이 나면 말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더라 ㅠ 보란듯이 잘 사는 게 제일 ㅠㅠ 저는 소유진 쳐다보면 진짜 신기해요 우리 엄마 설명 진짜 개어렵게 하는데 맞추는 내가 신기해 소유진네 놀러간 이시영에게 백종원이 차려준 음식 티비에 나오는





    백종원 볼때마다 저는 그때 생각이 나요. 윤상현 설명 = 여자한테 잘해주고 애를 셋 낳은 남자 박신혜 설명 = 예쁜 여자 서장훈 설명 = 키 큰 사람 소유진 설명(+백종원 설명) = 그(?) 사람 와이프 이쁜데 연기자 태연 설명 = 니가 좋아하는 애 (참고로 다른 가수 팬인데 알 수 없지만 계속 저렇게 설명하심 호감이긴함) 소유진씨가 부러워요. 백종원이 남편이라서~~ 돈도 잘 벌고 인생경험이나

    지금보다 양볼이 완전 빵빵한 얼굴로 그런 요리들을 매번 너무 맛있게 먹는거에요. 진짜 신기하기도 하고 잘 모르는 아가씨인데 아주 이쁜거 같지는 않지만 볼이 너무 빵빵해서 귀염상이구, 또 너무 거리낌없이 그런 요리들을 먹으며 진행하는걸 보고 이 아가씨는 정말 복스럽게 잘먹네.. 나중에 요리잘하는 신랑 만나면 찰떡궁합이겠다.. 이런 생각을 당시에 했었어요. 근데 어느날 보니 백종원과 결혼한다는 소식에, 헉 그때 내 생각이 들어맞았잖아! 하는... 뭐 적고보니 별거 아닌거 같지만 ^^;; 소유진이랑

    사람 중 부러운 사람 좋은 예가 소유진-백종원 사실 이혼은 동갑끼리도 하는 거잖아 30대 넘어가는 사이에 나이차는 개인 판단이고 잘 살면 다 좋더라 예~~전에 무슨 프로그램인지 정확히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도전지구탐험대였나? 그 비슷한 프로였던 같기도 하구요. 거기서 진짜 갖데뷔했던 소유진이 희한한 종류의 음식을 먹어보는 리포터(?) 역할로 나왔었어요. 박쥐던가 그런 종류의 음식이지만 실제로 그 지역에서 아주 인기있고 맛있는 요리인데 당시 소유진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