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견입니다 조현우 뭐 시켜먹어도 모르겟네요 최현우 마술쇼에서 프로포즈거절한 여자분 [K리그] 조현우 "팬들께 감사하고 죄송하다," 이적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6. 14:02

    김건우, 김도현, 김민석, 김민성, 김성현, 김완준, 김인호, 김진광, 김한별, 문중식, 박성호, 박준민, 박진리, 박홍래, 서동진, 오준영, 이석준, 이진환, 이창현, 이홍승, 인태범, 정이삭, 조성원, 천인호, 최남혁, 최민석 6반(23명) - 구태민, 권순범, 김동영, 김동협, 김민규, 김승태, 김승혁, 김승환, 박새도, 서재능, 선우진, 신호성, 이건계, 이다운, 이세현, 이영만, 이장환, 이태민, 전현탁, 정원석, 최덕하, 홍종용, 황민우 7반(32명) - 곽수인, 국승현, 김건호, 김기수, 김민수, 김상호, 김성빈, 김수빈, 김정민, 나강민, 박성복, 박인배, 박현섭, 서현섭,





    경, 32R 경 / (33R 결장+사후징계 33,35R 결장) / 36R 경, 37R 경고누적퇴장 / (38R 결장) / 이재원 9R 경, 23R 경, 25R 경 / (26R 결장) / 31R 경, 38R 경 이창용 11R 경, 21R 경 이태희 (5R 경, 7R 경, 9R 경 / (10R 결장) / ) + 34R 경 이현일 9R 경, 18R 경, 19R 경 / (20R 결장) / 임승겸 10R 경, 20R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닮아가고 / 정작 아들의 거울에 비친 얼굴은 아버지와 닮아있다 … 아무래도 내가 그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은 / 멀지 않은 미래에 안겨줄 /그의 얼굴과 나의 얼굴과 모두 가지고 태어날 그의 손주뿐인듯하다 … 칭찬에 굶주리고 대화에 목이 마른 아이였다 / 기다림이 원망으로 바뀌자 아이는 망치를 들어 문에 못질을 해버리고 그곳을 떠났다 / … 아이는 그가 스스로 방문을 열어준 적은 없었으나 / 문을





    ㅋㅋ 최성해가 아빠한테 물려받아서 총장으로 일하기 시작한때가 94년부터라고 함ㅋㅋㅋ "최 총장은 동양대 설립자인 현암 최현우 박사의 아들로 1994년부터 총장으로 재직 중이다." 아이고 다이아 수저 를 몰라봐서 죄송합니다. 저는 원체 흙수저라 박탈감조차도 안느껴질 정도로 아득하네...





    일본은 아니다. 팬들도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인터뷰 보고 차라리 축구협회장했음... 하는생각이 드네요 예전에 국대감독할때 무조건 해외파쓰고 하는거보고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협회장은 아니더라도 김판곤 물러나면 그자리로라도... 막기 쉬운 슛 못막으면 그건 실책 아닌가요 ㅋ 막기 어려운걸 막아주는게 슈퍼세이브고 그게 조현우 특기인데... 눈에 띄게 반응속도가





    ? 추상우X박승택 = 감자농사 풍년 손현우씨 누가 매너다리를 저렇게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까 엄청 애기들같음 근데 현우엿구나.. 목소리 좋구 능글공 잘어울려 ㅋㅋㅋㅋ 젊고 까리한공 조아 홀로 있는 밤 시린 공기가 모퉁이 구석진 곳 차갑게 스밀 때 흔적도 없는 빛바랜 그곳에 잠시 기대어 생각을 해 본다 난



    신학 학사 수료 워싱턴침례대 교육학 석사 워싱턴침례대 교육학 박사 단국대 명예 교육학 박사 이렇게 난도질이 난다. 학사는 인정 받을수는 있는건가 모르겠다. 일단 귀찮아서 여기까지만 파봤다. 보고있다면 기자들이 더 알아서 파라. 템플대까지 알아보기 귀차나. 니네는 돈받고 파자나. 거짓말은 한번 치기 어렵지 습관되면 계속친다. 방송사, 신문사 기자새키들 기대도 안했지만 참 ㅋ 워싱턴에 특파원으로 줄줄이 와있는데 다들 하루종일





    손자 방병건 (최근까지 경비원으로 근무) 홍병기 민족대표 33인. 천도교 장로, 독립선언서 서명 손자 홍재웅 (노모 치매와 중풍으로 사망, 본인 사업실패 후 당뇨와 치매 환자, 아내 동사무소 공공근로. 보상금 혜택대상 제외) 이승훈 민족대표 33인. 3.1운동 당시 기독교 측 수장 5대손 이기대 (지하셋방 살며 포장마차 운영. 보상금 혜택 전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