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이티즈 분장부터 제복까지 완벽하다 가온 앨범차트상 에이티즈가 엡식보다 더 팔림 개취로 마마에 에이티즈 나오는거 보고싶어... 에이티즈 왜 마마신인후보래 에이티즈 존나 개쩐다 에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5. 19:36

    '여상' (일본데뷔 12월 4일) [플리캠] 에이티즈 'WONDERLAND' 개인직캠 돌판 어디서라도 뜨면 이득인거지모...에이티즈도 그렇게 열일해선 내 노동요 많이 뽑아줫음 좋겠고 그럼 개취로 마마에 에이티즈 나오는거 보고싶어... 빡세게 할로윈 분장한 에이티즈 엠카 현장포토 마마출국 어제 몬스타엑스 신승훈 오늘 방탄 투바투 에이티즈





    박효신 4.71% 여자가수상 1위 청하 33.68% 2위 태연 21.48% 3위 제니 18.25% 4위 화사 17.57% 5위 헤이즈 9.01% 베스트 댄스 퍼포 솔로 1위 청하 33.27% 2위 태민 21.21% 3위 제니 18.83% 4위 화사 13.92% 5위 선미 12.77% 베스트 댄스 퍼포 남자그룹 1위 방탄소년단 52.21% 2위 EXO



    진짜 무대연기 무섭게해ㅋㅋㅋ 에이티즈 쩐다ㅋㅋㅋㅋㅋ 오오 에이티즈 라이브 잘한다 오 에이티즈도 잘생겨써 엠넷에서 마마 후보 가수 무대 다 보여준 거 남신인 무대 어떤순이었어?? 빡세게 할로윈 분장한 에이티즈 엠카 현장포토 에이티즈는 플오는거보면





    마마도 참석함 거기 메보는 지르기 진짜 잘하더라 얼굴도 훈훈하고 레카 무대가 있는줄 몰랐음 눈빛 존무 내돌 스키즈 창빈이로 알게된 인맥라인인데 에이티즈 우영이랑 친한건 알았지만 뭐가 자꾸 자꾸 계속 나와서 모아 봤음 ㅋㅋㅋ 에이티즈 우영 영상 중간 17초 스테이(스키즈 팬덤)들한테 "창빈이 제꺼에요~" 갑자기 소유권을



    왜 에이티즈 1위 후보 아니야??? 에이티즈는 정말 개열심히한닼ㅋㅋㅋㅋ 에이티즈 리믹스 앨범 냈네 신기하다 에이티즈, ‘트레져’ 리믹스 앨범→‘MAMA’ 무대로 성장세 입증 올해신인 메보 존나게 잘하는거는 난 에이티즈 딱 하나 느껴봄 에이티즈는 그럼 본무대에서 공연 없음? 에이티즈 메보 개지리네 스키즈 창빈 에이티즈 우영 골차





    ’MAMA(Mnet Asian Music Awards)’로 변화를 시도했다. 한 해를 결산하는 대표적인 가요 축제지만 올해는 Mnet ’프로듀스X101’으로 시작된 ’프로듀스’(프듀) 시리즈 시청자 문자 투표 조작 논란 등 주최사인 CJ ENM을 둘러싼 각종 부정적 이슈 여파로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다. 당초 라인업에 포함됐던 아이즈원과 참석이 예상됐던 엑스원





    27.8% 3위 소유X오반 9.38% 4위 장혜진X윤민수 4.29% 5위 창모XHash SwanXASH ISLANDX김효은 2.12% 베스트 오스트 1위 거미 51.51% 2위 폴킴 23.91% 3위 하진 13% 4위 잔나비 7.85% 5위 장범준 3.73% ㅈㄱㄴ 덬인데 여기서 볼줄몰랐는데 행복하다ㅠㅠ 내가 본건 투바투 강다니엘 김재환 엑스원 순인데 에이비식스랑 에이티즈는 언제나와?? 잘파네 딱잘말 그거



    16일 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에도 참여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며 "새 앨범 활동 중 안무 또는 무리한 움직임이 수반되는 스케줄의 경우, 송민기 제외한 7인의 멤버만 참여할 예정"이라고 했다. 에이티즈는 최근 첫 정규앨범 '트레저 에피.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비꼬고 조롱하는애들 많다 시밬ㅋㅋ에이티즈 무대 무서웤ㅋㅋㅋㅋㅋ 에이티즈는 국내 콘서트없어? 에이티즈는 왜 미리 패고 난리였냐 진짜 쇼챔 엔딩 10초 하는거 존나 항마력 딸려서 보기 힘들닼ㅋㅋㅋㅋ 에이티즈 얘네 외국팬 진짜 많나봐 에이티즈 레카 무대 하면 본시상식에선 안함? 에이티즈 첫정규앨범 ATEEZ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 (1st Anniversary Edition Ver.) 앨범 사양 롯데월드 할로윈퍼레이드대신 에이티즈불러줘라 차세대로 에이티즈도 가능성 있어보이는데 ab6ix, 온앤오프, 에이티즈, 케이, 신혜성 초동 에이티즈 외퀴들 어이없다고 느낀거 에이티즈는 마마 신인상 가망없음? 신인중에 떴으면하는 그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