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ppl 식당은 다 하네요! 명륜진사갈비 보면 스베누가 떠오름 냉혹한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0. 02:18



    사람 많은 이유가 있더군요. 가족이 경영하는거 같은데 맛도 서비스도 마음에 듭니다. 공기는 한개만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2개 시켰으면 냉면은 구경 못했을거 같네요. ㅋㅋ 350g의 양이 확실히 다른 가게 대비 많기는 하네요. 갈비에는 냉면 냉면 냉면~ 돼지갈비를 먹었으면 역시나 냉면으로 마무리 해줘야 강호의 도리! 메밀냉면으로 맛이 완전 없는건 아니지만, 메밀맛을 느끼기에는 조금 부족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냉면맛은 대체로 달짝지근한



    검색해봤는데 작년 대비 가게 확장하면서 가격도 확장한거 같습니다. ㅡㅡㅋ 근처 방학사거리에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인당 13,500원이라 솔직히 거기로 갈까 고민을 했는데요. 고기를 보통으로 드신다면 이곳을 많이 드신다면 역시나 무제한 갈비가 나을듯 합니다..!! 돼지갈비 2인분! 사진속의 갈비는 2인분인입니다. 가격이 15,000원 대비 양이 다른곳 대비 조금 많기는 한거 같아요. 납득할만한 양입니다. 딸내미하고 저, 그리고 와이프 3명이서 먹었는데 공기밥하고 물냉까지 배가 부를정도



    맞죠? 홈페이지 가보니 죄다 창업주들 얼마 벌었단 얘기밖에 없네요?? 메인인 갈비에 대해서 국내산 수입산 몇퍼센트 어떤고기 썻는지도 안나오고 나오는건 사이드 메뉴... 1억 이하 창업주는 안받는답니다 음식을 파는 가게인지 창업주를 파는 가게인지 베스트글 보고 씨부려봅니다 http://www.� �륜진사갈비.kr/ 추가글 : 모든 점주님들이 그런건 아니겠죠 그래도 표면적으로 나온게 이건데 안나온것들 그리고 자부하는 고기에 대해서 어떠실란지 생각이 드네유 테이블수 26개 - 월매출 1억5천173만9100원 8인 1테이블 주말,공휴일엔 다음손님 빨리 받고싶네요 \ 이름은 갈비지만 목살과 앞다리 70% 갈비30% 말안하면 계속





    어떤 숯불에 굽냐에 따라서, 맛이 달라짐.. 양념이 문제가 아님.. 사과문의 정석 보배 오빠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대표모델 베리굿- 조현 올림 이쁜 조현짤 추가 :)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가족과 함께 다녀온 돼지갈비 집입니다. 항상 붐벼서 궁금했는데 오늘 드디어 맛 보고 왔습니다. 아래 내용은 블로그 내용과 동일합니다. ^^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갈비를





    청일전자미쓰리 드라마도 협찬한거같고.. 먹는거로 장난치면 벌받야야하는데.. 솔까 속도로만 보면 카페베네보다 훨 빠른것 같네요 ㄷㄷㄷ 흑산도 홍어는 보배자유게시판 비계부분 가위로 자르면 사장님께 혼나나요? 오르기전에... 무한리필 끝나기전에. 한번 원없이 아작을 내고 싶은데요. 지금껏..명륜진사갈비에. 3번 정도 가본듯. 작년에 한번. 올해 두번.. 일단 돼지갈비가. 너무 짠게 문제가 아니라. 너무 달다. 달아도 너무 달아.. 고기가 나오면,,,물을 부어서,, 1분 정도.. 양념맛을 좀 제거 해주고 구우면, 그나마. 먹을만 하다.. 참고로,, 절대 이제는 무한리필집 안간다.. 쑤구려, 활성탄 ..->> 집에서..참술..한덩어리..깨서,,,,가시길.. 고기는





    보니 [펑복] 명륜진사갈비 글삭튀 펑복..[15] 명륜진사갈비 리뷰하는 소련여자 요즘 핫한 "명륜진사갈비"[24] 오늘은 회식날입니다. 아니 마눌님이,,, 명륜진사갈비 요즘 ppl 식당은 다 하네요! (펑복) 명륜진사갈비 사과문[70] 명륜진사갈비[15] 월 1억5천 매출 비결은? (명륜진사갈비 그곳)[15] 하마터면 인생 망할뻔 했네요 무한리필 돼지갈비집 프랜차이즈가 없었던것도 아닌데... 명륜진사갈비 같으면 한테이블에 8명씩 앉히고 그럴텐데 여긴 이런 일도 하는군요...더군다나 체인점인데...





    먹고 왔는데요. 항상 집으로 오는 저녁길에 사람이 붐비는.. 볼때마다 가게앞에 사람들이 서 있는.. 바로 '그곳'에 다녀왔습니다. 삼성숯불갈비인데요. 가게가 새로워서 이번에 오픈한 가게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원래 있었던 곳인데 최근에 가게를 확장하신 모양이더군요. ㅋㅋ 보통 가게를 키우면 장사가 안된다고 말씀들 많이 하시는데.. 이곳은 반대입니다. 가게를 확장하고 나서 더욱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어디냐구요? 얼마나 바쁘신지 저녁인데도 간판에 불이 안들어와!



    몇번 갈다가 마침 새 불판이 테이블옆에 쌓여있길래 성질 급한제가 직접 갈았습니다 고기 소스 자체는 과하지 않고 개인적으론 괜찬았습니다. 냉면도 무한리필집 냉면 치고는 괜찬았습니다. 돼지갈비하니깐 청보리 생각나네요.. 명륜진사갈비스럽다 의원직 내려놓고 갈비집 하면 대박칠듯 (혼잣말) 씨부럴 국민보는데 수사청탁하는 병신 펑할줄알그 스샷찍어놨지.. 근데무슨일인지몰겠는데 사과문 성의업네ㅋ 늘리는데 급급 하지 말고 있는곳이나 관리





    맛으로서, 평타는 치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없는 냉면집에서는 식초와 겨자를 듬뿍 넣는 편인데, 이곳은 식초 조금만 넣었네요. 비빔냉면 맛은 못봤지만, 뭐 배가 불러서 생각도 안났습니다. ㅋㅋ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드글드글. 왜이렇게 많을까 항상 고민을 했는데, 비로소 오늘 그 궁금증이 해소되어서 기쁩니다. 갈비를 자주 먹는 편이 아니여서 언제 또 올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식구 양으로는 무제한



    명륜진사갈비랑은 인성자체가 다르군요. 광고빨로 한탕해먹는 업체 그걸 줄서서먹는 사람들이 더이해안감 주구장창 줄서서 자유당 뽑는 그 원숭이들같음 ㅋㅋㅋ 성인 남자 2명 9판 ㅋㅋㅋㅋ 껌이네요 ㅋㅋㅋ 간만에 고기랑 야채를 원없이 먹었네요 ㅋㅋㅋ 고기 추가도 알아서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라 부담없이 무한리필 1시간 땡기고 왔네요 고기 질이야 뭐 가격 생각하면 먹을만했네요 9판 어메이징 ㅋㅋ 돼지고기값 폭등이라는데.... 가격이 오르려나.... 서비스를 줄이려나... 내친구 명륜 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요 이곳이 보배에한때 말 많았던 곳이였죠? 사과글도 올라왔던거 같던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