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간장치킨은 먹고남은거 어케보관함 난 교촌 간장치킨 1인 1닭 못하겠어 후참 핫간장치킨.jpg 핫간장치킨이 뭔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 10:03

    간장치킨 1인 1닭 못하겠어 핫간장치킨이 뭔지 몰랐던 아기엄마 며칠전 LA가서 먹은것들 ㄷㄷ 주말 점심으론 역시 배달음식 매운맛을 못느끼는 한국인.jpg 간장치킨은 먹고남은거 어케보관함 BBQ 빠리치킨 입니다 (사진)[24] 후참 핫간장치킨.jpg 호식이 매운간장치킨 첨 먹어보네요 12월에 제가 치킨점을 운영예정 입니다 치킨집 알바가 알려주는



    1) 구성 : 순살 (후라이드 + 양념 + 고추쏘핫) 2) 가격 : 29,000 + 1,000(배달료) = 3만원 이 사진은 돌아갔지만 돌려놓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깻잎치킨을 먹고 난 지금 이 순간의 제





    쳐묵하겠지만..나 네네알바때 사장이 얘끼해준건데, 보드람, 둘둘치킨같은 엠보치킨들은 1차적으로 튀겨놓고 2차적으로 4분~5분정도 튀기기에 조금 더 빠르다고 하더라. 이게 얘네가 꼼수쓰는게 아니라 레시피 자체가 이렇다고 한다. [교촌] 1. 콤보와 오리지날의 차이? 윙? 스틱? ▶ 치덕들이라면 다 알겠지만.. 추가적인 팁을 넣어 적어준다.오리지날(기본)은 말그대로 닭한마리.콤보는 다리4개 + 윙봉 각각



    6개~8개 사이로 들어간다. 매장의 창렬도에 따라 윙봉갯수는 차이가 있음.윙은 윙봉 각각 10개~12개, 스틱은 닭다리만 8개~11개 사이. 본사에서는 850~900G을 적정량으로 잡아준다.BHC 창렬 순살치킨이 750G인데, 뼈있는 치킨이 850G이면 얼마나 창렬인지 대충 감이 올거라 믿는다.갯수가 왜 하향선과 상향선이 존재하냐면.. 우리 매장은 배달어플 주문시, 쿠폰주문시 양을 더 적게넣어줬다. 다른매장도 비슷하다고 함.내가 이러면 걸리지





    순살은 '미국산' 냉동육이다. 못믿겠으면 매장가서 원재료표시봐라.이것때문에 좀 순살이 덜팔리니까 이새끼들이 튀김옷에 '국내산쌀가루'를 포함시켜서 우리쌀순살치킨이라고 포장해서 판다.난 알바하면서 처음알았는데 ㄹㅇ 소비자 기만하는줄 알았다.참고로 별코치 / 요레요레는 국내산 순살 및 텐더를 쓰니 굳이 순살을 먹고싶다면 두가지를 추천한다. 3.별코치와 요레요레 사이드메뉴 (치즈볼&리코타치즈샐러드&케이준후라이&요레요레소스)는 추가가능하다. ▶ 특히 케이준후라이때문에





    그리고 고기 텍사스서 바베큐랑 스테이크는 맨날먹지만 한국 고기집은 맛도없고비싸서 ㄷㄷㄷㄷ 엘에이온김에 한국고기집도.. 후식은 설빙따라한 팥빙수집에서.. 빙수.. LA에서 100% 국산팥이라고하면 저 팥은 미국산인건지 한국산인건지 궁금합니다 ㄷㄷㄷ 그리고 엽떡





    ㄷㄷ 매운거좋아해서 불닭도 자주먹는데 떡볶이도 좋아해서 엽떡 좋아라했었어유 ㄷㄷㄷ 그래서 온김에 엽떡도 양념치킨 그리고 간장치킨 광어회 ㄷㄷㄷ bhc에서 새로나왔다는 블랙올리브치킨 먹어봤습니다 간장치킨의 짭짤한 맛에 발사믹식초향과 올리브향이 더해져서 맛있네요 같이 시킨 사이드메뉴는 뿌링핫도그입니다ㅎㅎ 두개가 다른 스타일이라



    교촌먹어봤으면 알거다. 교촌은 애새끼 먹이는 것도 아닌데 닭을 잘게잘게 잘라준다.그 이유는 바로 양념을 바르는 데에 있는데, 바른 매장은 양념을 뿌리거나, 혹은 양념통에 치킨을 넣고 버무림..그런데 교촌은 이와다르게, 닭을 하나하나 정렬해놓고 솔을 가지고 양념을 뭍혀 발라준다. 하나하나 꼼꼼히 작업하기 때문에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 사장님께 물어보니 한조각 한조각에 정성을 쏟음과 동시에



    오리지날보다 꿀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감. 6.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교촌 닭새끼는 ㄹㅇ 병아리 수준이다. [8~9호닭] ▶ 거의 8~9호쓴다고 보면됨. 이게 이유가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알바할때 배달어플 우리매장에 덧글달아주고.. 또 컴플전화도 받는데 가장 많이 오는 전화/문의/후기가 '양이 왜이렇게 적어요?' 였다. 아주 그냥 1000번은 말한거 같다.





    제기준입니다 ㅋㅋ 가격이 타 브랜드에 비해 싸고 맛도 좋아요~! 특히 간장치킨과 어니언치킨은 넘넘 맛있어용ㅋㅋ 양념치킨미스박 후라이드치킨미스박 미스박닭똥집 이셋중에 추천바래요. 개인적으로 간장치킨 싫어합니다. 뼈 간장치킨입니다. 가격은 포장할인 2000원+현금할인 1000원해서 1.4에 6시이전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