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프로 저 8시45분 노래 넘 웃기네 ㅋ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숨은명곡회 진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 05:01

    음악프로 존잼인데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아서 아쉬움 근데 수요일은 음악프로...누구보다 pd님이 제일 즐기고 있는거 같지않냐? 시밬ㅋㅋㅋㅋㅋ 다음주 수요일은 음악프로에 스윙스 김종민 나와 김재환 이쁘다 ㅠ 수요일은 음악프로 저저저화질 캡쳐인뎈ㅋㅋㅋ [#수요일은음악프로



    20주년 축하 영상 [ 영상 ] 수요일은 음악프로 8화 예고 [티켓]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煥想] 일반예매 16 [ 공카 ] FROM.JAEHWAN 19 [ 영상 ] Vlog EP.08 20 [ 공지 ] illusion[煥想] MD 온라인 판매 공지 [





    자막부터 효과까지 안 좋은 게 하나도 없어 재환이 때문에 시작했지만 재환이 아니었어도 한번 보면 계속 봤을 거 같아 자극적이지 않은데도 재밌고 노래도 다 너무 좋고 완전 힐링이야ㅠㅠㅠㅠ 시즌제로 해서 시즌2가 나온다면 그땐 시간대만 조금 당겨지면 좋겠다! 계속 볼려구 결제햇다구ㅠㅠㅠ





    SBS ‘배가본드’를 마친 후 내년 2월 방영할 SBS 새 드라마 ‘하이에나’에 합류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황보라는 최근 ‘하이에나’ 출연을 결정하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는 1% 상류층을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치열한 세계를 그린다. 극중 변호사인 주지훈의 절친한 동창이자 소송 의뢰인으로



    나 칭찬해 ㅋㅋ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다음주 예고 유튜브로도 보자 수요일은 음악프로 매주 신박하다ㅋㅋㅋㅋㅋㅋ 힝 ㅠㅠㅠㅠㅠㅠㅠ못보내 수요일은 음악프로 ㅠㅠㅠ 수요일은 음악프로 7화 예고 30초 / 1분 ver 수요일은 음악프로 숨은명곡회 진짜 숨은명곡회더라 수요일은 음악프로 평생 해주세요 근데 수요일은 음악프로 진짜





    하루종일 들었는뎈ㅋㅋ 와 수트에 반깐..어디 가면 이런 신입사원 보나요 ㅠㅠ 인터랙티브 포스터? 그거 인증샷 이벤트 당첨돼서 받았오! 생각보다 사이즈가 컼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몬모 싸인 생겼다juj 사진 한장뿐이라 아쉬우니까 호빵찜기 생긴 우리



    풀네임으로 많이많이 앓아줘 수요일은 음악프로 이 시간에 재방하네ㅠㅠ 수요일은음악프로 진짜좋닥ㅋ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 김재환 - Geek In The Pink 수요일은 음악프로 예고 보는데 썸네일 하나는 퓨어고 하나는 댕저러스하다 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너무한다 다음 주 수요일은 음악프로에





    ㅋ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매주 신박하다ㅋㅋㅋㅋ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귤지키미 김재환 ㅋㅋ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재밌어?? 수요일은음악프로에 나왔던 루프탑? 거기 어딘지 알아? 4시 14분에 티비엔에서 수요일은 음악프로 재방한다 🍃🍃 김재환 11월 스케줄표 🍃🍃 오늘 수요일은 음악프로 넘 좋았다 ㅠ 수요일은 음악프로



    라이브 배가본드 OST 라이브 영상(세로Ver) [ 영상 ] 뮤직앤뉴 그때 내가 지금의 나라면 인터뷰 영상 [ 영상 ] 뮤직앤뉴 그때 내가 지금의 나라면 녹음실 라이브 영상 18:00 [음원] 배가본드 OST



    보고싶다 조금만 보고 잘까 ㅋㅋㅋㅋㅋㅋ재밌오 이거보다가 김재환도 호감됨ㅋㅋㅋ 노래 빨리들으려면 2분 30초대부터 썸넬 보고 갑자기 김재환 넘 귀여워서 죽을 거 같아 ㅋㅋㅋㅋ 수능 한달도 안남았는대 매주 수능금지곡 알려주는거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시골참새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