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로 돈맛드는거 아니냐 나 최근에 쓴글 80퍼는 펭수글이네.... 펭수 이거 진짜 무서워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9. 15:11





    펭수 말투 다 들려 ㅋㅋㅋㅋㅋㅋㅋ 건들지마 우리펭 갑자기 입가에 미소 지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꼬리 올라가 펭러뷰💙 당연히 연기자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야 펭랑해ㅜㅜ 블랙미러 에피소드중 '왈도의 전성시대'에 나오는 왈도 캐릭터인데... 팽수가 흐름도 그렇고 왈도 느낌이 나더라구요 어제 펭수글도 1시간도 안 되서 1000 넘고 내가 새벽에 쓴 글도 1000 넘어 팽수 남극에서 온 따뜻한 펭귄이니까 싸인회겸 프리허그회 해줘!! 자기 이니셜도 모르고 뽀로로 디스 하는 거 보면 인성도 별로던데 [img=https://img.theqoo.net/img/MaqsH.jpg] 실리마린 600 짜리로 사 먹는데 기대중입니다. 실리마린 마그네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디엠 답장글 읽다가 울뻔ㅜㅜ 펭수의 열풍을 보니... 블랙미러 이 친구가 생각납니다.jpg 케톡 조회수 좀 미쳤음 여기에 1000명 이상 있나봐 펭수 프리허그회 해줘ㅠㅠ 펭수 매력이 뭐야? 펭수 렌즈 끼면 존예임 펭수 유튜브 보고 실리마린 사 먹습니다 ㅋㅋ 요즘 펭수 인기쩐다 펭수 새 영상 올라왔어요 펭수 방송시간 변경 공지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입덕포인트 눈동자 ㄴㅇㄴ



    채팅창보니 깽판치고 여기저기 글쓰러 다니고 GIF 거긴 안된다 이눔아.... 하시는 분들 계시죠? 제가 솔직히 그랬습니다. 아니 성인들이 뽀로로같은걸 본다구 말이지요? ㅎㅎㅎ 근데 명상 몇개 보고 다 보고 이젠 펭수 팬이 ㅠㅠ 40대에 이게 뭔짓인지... 펭하~ 베스트 영상 몇개 올려봅니다. 펭하~ 오늘 스트레스로 힐링이 필요하신분은 한번 보세요. 나만 당한순 없다. 펭하~ [@@youtub_tag-0@@] 한경닷컴에서 나온 인터뷰 영상입니다 그럼 펭-바~~ 유튜브 채널 '바이언트 펭 TV' 펭수 한국의 클리에이터 스타 꿈꾸는



    질이 높아 질겁니다. ㅎㅎㅎ 그냥 술김에 몇자 적습니다. 틀린 표현이나 맞춤법은 이해해 주세요., 펭하~ 진짜 답답하네요 펭귄을 사람이라고 생각하다니 그게 말입니까!!! 나도 진짜 힘든데 너무 위로가 돼 해주는 말도 너무 따뜻하고ㅠㅠㅠ 할건 다하네 진짜 ㅋㅋ 현재 시청자 접속 8천명.. 퇴근 안하나.. ㅋㅋ [@@youtub_tag-0@@] 따끈따끈한 신작입니다 ㅋ 오락은 거의 40대 바이브아니냐 ㅋㅋㅋㅋㅋ 해명하겠다고 고른 줄임말도 존나 올드햌ㅋㅋㅋㅋㅋ 텍스트 인터뷰인데



    펭수지만, 앞으로 '이육대'에 대한 가능성을 점치기도 했다. 그는 "EBS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생각 중"이라며 "기존 멤버가 그대로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선배님들과 함께 하지 않을까 싶다"고 짐작했다. 그러면서도 앞으로 '이육대'에서 만나고 싶은 상대로는 EBS 김명중 사장을 꼽았다. 펭수는 "사장님이라고 뭐 없다. 스포츠 세계에선 봐주는 건 1도 없다. 네버"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김명중 사장과 닭싸움이 자신있다고 밝힌 펭수는 "팔이 짧아 다리를 붙잡는 건 힘들지 않겠냐"라는 우려의



    핫한 시티팝의 그시절이 바로 그때의 일본의 모습이였습니다. 모든게 낯설고 정말 천국이라는 곳이 이런곳일수도 있겠구나 라는 신세계를 경험했습죠. 하지만 일본불매 이전 방문한 일본은 솔직히 어느덧 발전이라는 것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어느시점에 정체 되어있는듯 낡아있고 몇몇지역은 여기가 일본인지 대만인지 모를정도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었습니다. -_- 일본 경제와 기술의 상징인 아키하바라 (물론 용던도 그렇긴 하지만요)나 한때는





    펭수 보고있으면 힐링되더라 댓글보면 분명 성인시청자들 많은것같긴한데 그래도 교육방송이라 항상 선지키고 영상이랑 제작진이 순한맛임 그래서 기분구릴때보면 힐링됨ㅠㅠ GIF GIF .. 굿즈라도 내줘라 수정전 수정후 구독자 20만 자기덕이라고 수정한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성 어디안가네? 이것도 귀여움...ㅠ 배텐이후 펭며들어버림.. ㅅㅂ ㅠㅠㅠㅠ 펭수야!! 나 진짜 진지하게 펭수한테 펭며들었어ㅠㅠㅠㅠㅠ 앞으로 자주 올게 펭펭❤ 사실 정치이야기는 굉장히 피곤해요. 요즘 제가 꽂혀있는 펭수(펭하~)도 정치이야기 함몰되고 패스오브엑자일(POE) 전시전때는 헤드헌터까지 앵벌이로 만들만큼 열정적이다가 이번 시즌은 조국장관님 이슈로 5링만 만들 정도로



    팬들 영업 되게 열심히하네 그랬는데 펭하- 펭수 카테가 있었다니! 정치가 피곤하신가요? 펭수가 사람이라고 우기는 사람들이 있네요 나참... 나 요즘 펭수 보면 눈물나와 펭수가 10만 축하 라이부 하네요.. 자이언트펭TV) Ep.55 '펭수가 혁신을 일으킨다고?' ㅅㅂ오락ㅋㅋㅋㅋㅋㅋ펭수 열살아니네 저 인터뷰 왜 음성지원 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내꺼야 덬들아 아침부터 기분 나쁜 일 있었는데 펭수 생각하니까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가 펭귄인거보다 기자님이 진짜 기자였다는게 놀랍다



    해주셔서 부모님께 자랑할 수 있어요."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 123@ 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 @ hankyung.com 아까 10만 달성 축하라이브 영상 보는데 부산 팬사인회라니..ㅠㅠㅠㅠㅠㅠ (어..근데 나 10월말에 일정 있는데..ㅠㅠㅠㅠㅠ ) 공지는 자이언트펭 TV 공식홈페이지 뜰거같아서 10월 3째주부터 홈피 들락거리면서 날짜 볼겁니다 ㅠㅠㅠㅠ 일정 안 겹치면 어떻게든 갈거에요!!! 펭수 보고 싶어요!!! ㅠㅠㅠ 구독자 올라가는 속도가 빠르네요. 2만도 안될 때 펭수의 가능성을 보고 그때부터 봤었는데..ㅎㅎ 나도 모르게 에템에템거리고 있음.. 상대도 안되네요 ㅋㅋㅋㅋ 여윽시 공중파는 센것이다





    솔직하고 톡톡 튀는 답변으로 준비된 '우주 대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 안녕, 펭수 펭수의 고향은 남극이다. 자이언트펭귄 품종으로 친구들보다 유달리 큰 몸집을 자랑했던 펭수는 "수영을 하고 얼음을 건너서" 한국에 왔다. 펭수의 꿈은 우주대스타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한 건 올해 3월. 아직은 EBS 소속 연습생으로 경기도 일산 EBS 사옥 지하 소품실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우주 정복을 하는 우주 대스타가 되겠다"면서 오늘도 쉼 없이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한 2달 만에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났어요. EBS 선배님들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