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마당에 유재석ㅋㅋㅋㅋㅋㅋㅋ낯선 모습이닼ㅋㅋ 아니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마당에 유재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출연한
    카테고리 없음 2019. 11. 30. 10:31

    유산슬의 데뷔를 추진했다. 요즘 유산슬은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다. 섭외 문의가 밀물처럼 쏟아져서다. 28일엔 전남 순천으로 날아가 MBC ‘가요베스트’ 무대에 섰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이날 유산슬은 고속도로 휴게소와 구례



    하지만 아침에 그것도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을 챙겨보는 시청층과 를 보는 시청층은 다를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이야기를 듣고 화제가 된 건 알았지만 정작 그 유산슬이 나왔던 시청한



    아랫입술을 깨물고 능청을 떠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다. 선배가수 나훈아를 흉내내는 얼굴에 진지함과 장난기가 동시에 스친다. ‘메뚜기 춤’으로 능숙하게 분위기를 띄우고, 미리 준비한 멘트가 없어도 30초의 자기소개를 거뜬히 떼운다. 영화 ‘극한직업’의 대사를 빌리자면





    생방송 데뷔 신고식까지 치렀다. 지난 18일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가수 박상철과 함께 등장해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것. 오는 23일 방송될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방송사를 넘나들며 ‘유산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유산슬의 ‘아침마당’ 입성기가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른 새벽 생방송





    유산슬이라는 활동명으로 중장년층의 전유물이었던 마이너 장르 트로트 가수 도전에 나서는 콘셉트다. 그런데 는 ‘유플래쉬’부터 유재석의 ‘원맨 무한도전’ 성격이 짙어졌다. 그러다 보니 과거 와 비교해 무모한 도전을 함께 벌이는 ‘평균 이하의 멤버들’에 해당하는 파트너들의 존재가 없다. ‘유플래쉬’에서 함께 작업한 뮤지션들은 너무





    좋아요, 신인인데 말도 잘하고 쇼맨쉽도 신인인데 20년 넘게 한 사람처럼 하고 MC질문에 신인인데 답을 다 해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캐갔다가 뭔가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신인인데 팬은많은지 전화투표 올라가는거 존나 빠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가들이 본 '유산슬 열풍' 사진=MBC 제공



    대가들이다. 멤버들이 ‘평균 이하’를 내세운 캐릭터와 스타인 현실을 구분했듯 시청자들은 ‘뽕포유’에서 트로트적인 친근함에 웃음을 짓지만 트로트 음악 전문가들에 대한 존경 역시 갖추고 있다. ‘뽕포유’는 웃음 이면에 상생과 협력의 가치를



    본 '유산슬 열풍' 사진=MBC 제공 아랫입술을 깨물고 능청을 떠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다. 선배가수 나훈아를 흉내내는 얼굴에 진지함과 장난기가 동시에 스친다. ‘메뚜기 춤’으로 능숙하게 분위기를 띄우고, 미리 준비한 멘트가 없어도 30초의 자기소개를 거뜬히 떼운다. 영화 ‘극한직업’의 대사를 빌리자면 이렇다. “지금까지 이런





    프로그램에서 연락이 왔다"고 언급했다. 또한 유재석에게 스케줄을 직접 이야기하지 않고 언론을 통해 전하는 이유에 대해 "(당황하는 모습이) 리얼하기도 하고 다양한 표정이 나오는 것 같다"며 실제 유재석에게 스케줄 관련 "(불평 섞인) 전화가 올 것 같으면



    ? ? 유산슬(유재석)이 순천만에 뜬다. 2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KBS 1TV '아침마당'을 뒤흔든 트로트 신예 유산슬의 다음 행보는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MBC 가요베스트'다. 앞서 이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참석한다고 홍보했다. 하지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