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직 응봉산 전망대 입니다 응봉산 왔습니다 응봉산 팔각정서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9. 09:49

    배가 고파서 아무곳에 들어갔는데 음식도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 창덕궁도 들르고 마지막엔 창경궁도 들렀어요 경복궁은 웅장하고 멋있지만 엄마는 창경궁을 더 마음에 들어했어요 집으로 가는길...처음으로 2층버스 타봤네요 ㅋ 성수대교가 눈 앞에



    연서시장안에 포차타운으로 갔어요 엄마가 잔치국수 맛있어 보인다고 먹자고 해서....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4천원 연서시장에서 구입한 야식을 사가지고 숙소로 왔어요 회는 2만원인데 마감시간이라고 5천원 깍아주셨어요 다 너무 맛있어요 다음날 아침 서대문 형무소에 들었어요...아이들에게 많은 교육이 된거 같아요 바로 옆에 경복궁 구경하고





    네커플정도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라이브 하는걸 워낙 좋아해서 종종 차 몰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곤 하는데 이젠 딱히 수도권 안에서 가볼만한 곳이 없네요. 서울 경기 인천 안이면 어디든 좋습니다. 강원도도 수도권에 가까운 곳이라면 괜찮습니다.(화천 정도?) 꼭 어디 드라이브 명소가 아니어도 좋아하는 장소나 길 등 어디든 좋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다녀온 곳은



    보이네요 아. 올림픽 대교라고 할걸. 인천찍고 차이나타운에서 저녁먹고 ㅋㅋ 급하게 응봉산 왔는데요. 금방 오네요;; 길도 안밀리고 해서 한시간 안걸리게 왔습니다 항상 동부간선타고가다 성수대교 올릴때면 힐끗 보이는 팔각정이 궁금했습니다. 그러다 어제 왠지 삘받아서 가보자 했죠ㅋㅋ 산동네를 올라가 차 세우고 조금 걸어올라가니 나오더군요. 생각보다 볼건없는데 야경은 좋았어요. 데이트하는 커플들



    -강원 : 조경철 천문대, 고석정 이 정도입니다. 지금 생각나는 것만 적어서 몇 개 빠졌을 수도 있겠네요. 저는 차가 막히건 길이 험하건 차에 앉아서 운전대만 잡고있으면 행복해서 어디든 좋습니다. 마구마구 추천 부탁드립니다 *.*;;; +와우정사 분위기가 특이하고 좋다기에 한 번 가볼까 생각중인데 혹시 어떤가요? 또, 강화도





    응봉산 산책다녀왔습니다.jpg 서울 가족여행 사진과 후기에요 현직 응봉산 전망대 입니다 응봉산 왔습니다 응봉산 팔각정서 찍은 서울야경 수도권 드라이브, 가볼만한 곳 공유 부탁드립니다. 더 추워지면 이 낮은 곳도 올라가기 귀찮을 것 같아서 오늘 쫄래쫄래 다녀왔네요. 올라가보니 미세먼지 별로 없이 하늘이 깨끗해 보였는데 삼각대 없이 카메라만 메고 가서 난간에 얹어놓고 찍었어요.





    -서울 : 북악 스카이웨이, 응봉산 팔각정, 매봉산 팔각정, 잠수교, 한강공원, 석촌호수, 동작대교 카페, 서울 숲, 서울 현충원 -경기도 :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남한산성, 자유로, 평화누리공원, 수원화성, 시화나래 휴게소, 광교 호수공원, 일산 호수공원, 옥정 호수공원, 마장호수, 두물머리, 율동공원 -인천 : 영흥도, 인천공항 전망대, 송도 센트럴파크, 아라마루





    + 응봉산 가시는 분들 차 몰고 산 중턱 올라가지 마셔요. 도로가 일방통행은 아닌데 교행 어려울 정도의 폭입니다. 내려오는 차들하고 마주치면 차 돌릴 곳이 거의 없어서 후진으로 가파른 언덕을 내려가야 한다는... 오늘도 진땀 흘리는 분들 계시더군요. @,@ 가볍게 응봉산을 올라 야경을 구경하고 숙소근처 연신내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