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간극장에 나오는 애기가 펰럽부름ㅋㅋㅋㅋ 펭수 인간극장 2 빨리보고싶다 [인간극장] 전설의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7. 04:22

    전에 나눔드리고싶었는데 너무반가워요 가게창업하시고 빛나킥보드타는모습보니까 너무 좋아요 예전에 TV 에서 본......... 인간극장 같은 형식의 일반인들의 생활 다큐 프로 였을 겁니다~!! 제가 기억 나는 내용은 !! 초딩 저학년 때부터 고 3 때까지 고아원에서 생활 했던 어떤 경희대생의 이야기 였는데 부모님이 다 돌아가신건지? 이혼 하고 고아원으로 보낸건지?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만 ;;



    없잖아요 어차피 부부끼리만 숙박을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니까 모텔 대실을 해서 잠깐 데이트를 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그런 것인데... 그렇게들 많이 하나요? 더 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인간극장도 아니고ㅠ 데뷔하고 첫렬리티인데 그냥 지들끼리 노는거 보여줘도 되잖아ㅋㅋㅠㅠㅠ 비나이다 비나이다... 꼭





    두는 건 당연하다. 하지만 우린 인간만 생각하고 그 다음은 생각하지 않고 있는 게 아닐까? 사람이 먼저다 란 말 뒤에 숨어 사람때문에 고통받는 존재를 외면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고민이 든다. 물론 어디까지로 선을 그어야할지는 정말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실천할 수





    그들도 고통과 감정을 느끼지만 그것이 인간과 똑같다고 말할 수도 없을 뿐더라 번식을 못하더라도 보호자와 함께 평생 행복하게 사는게 훨씬 더 중요하다. 물론 이 다큐는 그런 얘긴하지 않는다. 중요한 건 중성화를 하지 않으면 유기동물이나 집에서 키우는 동물이라도 밖으로 나돌아서 자꾸 번식해서 불행한 동물들이, 아무도 돌보지



    인증은 필수이지욥.! . 그리고 어떤단체에 기부를 할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 제가 푸드트럭으로 장사를 시작할수 있는 발판이 되어준 . 저또한 후원을 받았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 . 아직도 제가 받은것들..다 나누기엔 멀었다고 생각되네요. . . 종종착한일하고 인증하러 오겠습니다^^; .





    이해도 철학적 고려도 없는 사람들이 '중성화는 야만적이고 동물의 권리를 짓밟는 나쁜 짓'이라고 벌컥벌컥 열을 낸다. 솔직히 이런 인간들을 보면 너무 화가 나는 동시에(안아키 다음 등급 정도로 화가 난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막막하다. 대화를 시도해봤는데 '아몰랑, 고자 싫어! 쟤들도 욕구가





    소식 직딩들 보고서 쓸 때 도움되는 / 새벽반 각국 특파원 소식, 환율 및 각국 경제동향, 해외 업계 내외부(?)소식 부동산 동향 및 각종 정책에 관한 설명 등 알구게 핫템 링크 및 각종 쿠폰 먹이는 법 안전(?)성 높은 중고거래 -





    항상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종종 찾아뵐께욥! . . . 그리고 빛나랑 저는 어차피 만천하에 공개되어ㅎㅎ 모자이크는 하지 않겠습니다^^ 남보라 인간극장 보면 동생들 돌보느라 고생 많이 하면서 참하게 큰거같음. 그런 누나 밑에서 큰 동생의 소원 ㅊㅊ 도탁스 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실트 1위 두둥 세계인들이 용서한단다 음악으로 죄를 씻겠다는 멤 우리가 품고 가겠다며 해투에만 투입 이름 바꿔서 작사작곡프로듀싱하는거 스타쉽에서 막 띄움 얼굴없는 그 프로듀서가 바로 소년원 걔입니다 서프라이즈★ 유튭 자체 컨텐츠로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잘 됐으면 하는 연예인 펭수 인간극장 볼때마다 터진닼ㅋㅋㅋ 펭수 인간극장 존잼인데 넘 슬퍼ㅠㅠㅠ 옴마. 한태웅군도 천주교 신자였군요.ㅎ 지금 인간극장 저 가족 뭔 스토리가 있어 나온건가요? 배가 고파 미친 밤 소설 쓰는 중 혹시 지금시간에 인간극장나오는분이 보배에 빛나아빠인가요~^^ 고아원 출신 경희대생 남자 사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