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네치킨 노래 제목이 뭐더라 김제 네네치킨 어디서 건방지게 네네 ㅇㅋㅌ 네네치킨 핫후라이드 많이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9. 04:53



    했는데 아니에여 만나서 친해지면 놓으시죠 하고 어색하게 끊었네여 ㄷㄷㄷㄷㄷㄷ 담달에 모인다는데 왕 어색할듯요 ㄷㄷ 유시민 이사장이 "절대 만나지 마세요. 그런 걸 현피 뜬다고 그러는데 잘못하면 큰일나요. 제가 대신 해드릴게요." 라고... 하 이 망종들아... 그리고 김경록 씨 진짜 사람이 됐네요 이걸 보니까 유시민 : 그러면 오늘 이걸 녹음을 다 했는데, 나중에 나도 다시 들으면서 생각을 좀 해봐야 될 것 같은데,



    할수있을까요? 작년부터 일본의 수출제한물량 선매도할떄부터 슬금슬금 준비하고 처리한거죠 예를들어 이야기 했을 뿐이고 수많은 외교문제 이런식으로 처리 잘하고 있어요 특히 북한문제는 너무 잘하고 있구요 하지만 국내문제는 어떤가요? 우리가 촛불고 뽑아준건 적폐청산과 개혁이였지만 그게 현재까지 이루어진게 있나요? 이명박근혜가 만들어논 금융적폐 처리된거 있나요?? 감방이 아니라 이명박은 자택에서 조사받고 박근혜는 병실에 있죠 수많은 재벌총수들 국정농단 조사 받았지만 이재용은 분식회계까지 했지만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나요??? 대한항공 땅콩회항사건 다들 기억하시겠지만 그 결과는요?? 회장은 거액의 퇴직금과 별도로 퇴직위로금까지 챙겨서



    했다는데. 그것때문에 잘 맞을것 같다고 하셨는데... 너무 많이 해서... 여기까지만 쓸게요. 이분이 너 나가 하면 나가야 된데요.. 그래서 한대 맞을까봐 조용히 있을게요. ㅠㅠ ========================================================================= 다음은 쓰레기 입니다. 드라이버 : ★☆☆☆☆ 아이언 : ★☆☆☆☆ 어프로치 : ★☆☆☆☆ 퍼터 : ★★★☆☆ 신체조건 : ★☆☆☆☆ 체력 : ★☆☆☆☆ 쓰레기님은 아이디에서 나오듯이 모든샷이 쓰레기였어요.. 심지어





    저보고 점심시간 언제냐길래 딱히 안정해졌고 알아서 60분간 휴식시간 갖는다고 했더니 자기네 회사도 그렇다면서 내일 점심 먹자네요 ㄷㄷㄷ 한번 밖에 안가본 가게 처자인데 대체 왜 ㄷㄷㄷㄷ 역시 술 많이 안마시고 담배 끊은지 10년쯤 됐고 딱히 큰 병 걸린 경험 없다고 말한거 때문 일까요??? 내일 집회는 민주당이 총동원하는거라고.. 우리 광화문 집회처럼 자발적인게 아니라.. 그러면서





    듣고 '네네~'했으니까 느그 기자들은 다 기레기 확정!!" 이러는거 맞다 이거지요???? 아하!! 그런거여서, 자한당애덜이 쌩난리ㅈㄹㅇㅂ을 떨땐 쌈질 밖에 모르는 '정치권'이 문제라고 싸잡아서 정치혐오 일으키는 거였군요??? 에라이 이런 퉤. 너 내가 기억하고 있겠다. 자꾸 나보고 선생님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인사부터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선생님이라고 해도 괜찮을까요? 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담당 업무라 내가 알려주는데 네 선생님 네네 눈빛 진짜 초롱초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커피 마시면서 이 친구 음료도 사주려고 첫 날이라서 커피 마셔요? 했더니





    됨. (이 문제는 전화로 듣기 되었습니다) 이미 3차례 메인보드 교체 후, 4번 째 부품 교환을 위해 센터측에 요청하니 직원분이 말씀 드렸음에도 불고하고 상부의 승인을 거쳐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몰라서 네네 거렸고 이후 다시 연락했습니다. 제가 몰라서 직원 분에게 이래저래 답답하게 굴었습니다. 1) 왜 첫 날 어댑터도 같이 드렸는데 어댑터는 확인해보시지 않았나요? = 제 어댑터는 그냥 냅뒀다고 했습니다. 메인보드 문제일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이였죠.. 2) 둘째 날,



    모습이 네네....반성합니다. 하여간 수고하시라구요. 한 달 잘 먹었습니다. 뭐 사람 바뀌겠습니까? 또 버그들 몰려 오면 그땐 또 비슷할 겁니다. 그냥 피아식별 정돈 하시라구요. 양아치 세이들 생중계 안해주는 이유가 요즘 남북관계도 안좋고 정당하게 실력으로 하면 못이길거 같고 살인태클에 개매너로 경기할게 뻔해서 자기들 이미지 안좋아질까봐 생중계 안하는거 같음 내일 우리선수들 부상 조심해야 할듯 합니다 개세이들 어짜피 중계도 안되는 경기 눈에 불을켜고 선수 하나 담그려고 달려들듯 휴대폰도





    흔한 살인 인증 방문자수 대비 시정요구 1위는 ㅇㅂ 동물보호단체 조롱한 ㅇㅂ충 배상판결 뿅뿅이들의 노란리본 훼손 sbs 세상의 이런일이 ㅇㅂ사진 사용 **?bcode=T30001000&artid=A201410170447 방통위 시정요구 ㅇㅂ VS 오유? 1937 vs 67! **?arcid=0008765056&code=61121111&cp=nv ㅇㅂ충들 세월호 유가족에 '시체팔이' '광주시청'검색하니 '홍어'가... 차라리 IS 용병으로 가자. 방심위 ㅇㅂ의 IS 미화글 삭제 **?arcid=0009166661&code=41121111&cp=nv ㅇㅂ 교묘한 단연고 희생자 모욕 **x?CNTN_CD=A0002083050 ㅇㅂ 세월호 조롱 어디까지..



    일정이상 점수가 까이거나 경고를 받으면 매장 영업 정지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적으로 기름, 닭 상태는 브랜드들 중에서도 상위권에 속한다고 생각함. 4. 교촌은 양념을 솔로 발라준다. 그래서 잘게 잘라준다. ▶ 다들 교촌먹어봤으면 알거다. 교촌은 애새끼 먹이는 것도 아닌데 닭을 잘게잘게 잘라준다.그 이유는 바로 양념을 바르는 데에 있는데, 바른 매장은 양념을 뿌리거나, 혹은 양념통에 치킨을 넣고 버무림..그런데 교촌은 이와다르게, 닭을 하나하나 정렬해놓고 솔을 가지고 양념을 뭍혀 발라준다.



    이유 추측 in 녹취록 스타 제조기.gif 교토 이시베코지(石塀小路)의 카페 '요시모토' 네네 매콤치즈스노윙 vs BHC 순살뿌링클HOT 배달앱 기준, 저희 동네 기준입니다 ㅋ 소규모 프랜차이즈 쪽은 안 넣었는데 순살은 브라질산을 많이 쓰더라구요. 순살을 브라질산 쓸거면 좀 싸게 하면 좋을 텐데 말입니다. 원가는 많이 쌀 텐데요. 브랜드 메뉴 원산지 비고 노랑통닭 뼈있는 거 국내산 뼈/순살 동일가격 순살 브라질산 또래오래 전체 국내산 새우-외국산, 치즈-미국산 가마로강정 후라이드 국내산 닭강정 브라질산 돈치킨 전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