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빠졌다 와 정선아도 정성화도 살 엄청 빠졌다ㅋㅋㅋㅋ 타팀팬인데 정선아 혼날때마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4. 11:26

    훈련 역대급으로 열심히 했다. 지난 시즌에 김다솔이 투입돼서 이긴 경기가 많아서 충격을 받은 듯하다. 조송화가 잘하면 흥국은 된다. - 재영이 경기력에 물 올랐다. 2. 도공 - 테일러 경기력은 좋지만 멘탈이 문제다. - 베테랑들 체력 문제 때문에 이원정,

    안 정해졌다. 즉전감은 아니다. - 염 영입은 인삼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 한송이가 센터에서 자리 잡고 활약할 것이다. 이동근, 한유미, 김사니 3명 모두 흥국, 현건, 기름을 봄배구 후보팀으로 뽑음. 행복쓰 박해수 진선규 조정석 거기에 정선아 축하무대라니 ㅇㅇㅋㅋㅋㅋㅋ

    더 해줘야 한다. 이효희 풀주전은 힘들어서 이원정이 해줘야 한다. 또한 좌우 균형을 위해 문정원이 공격 포인트도 내야 한다. 4. 기름 - 숙자리 : 지난 시즌보다 전력이 좋아지고 기존 선수들의 자신감도 많이 올라왔다. - 장쌤 :

    아직 좋지는 않다. - 양뽕이 아직 팀에 완벽하게 녹아들지는 못했다. - 다영이 풀출전 각인데 체력 분배가 중요하다. 김사니는 김다인 > 김현지로 보고 한유미는 김다인 - 이다현이 기대된다. 이다현은 장소연처럼 정통 센터 타입이다. 6. 인삼 - 디우프가 염 똥볼도 잘 처리해 준다. - 정호영 아직 포지션

    행복쓰 보니까 그러네 정선아 정성화 축하공연한다고하네 궁금 작탐 부를때마다 혼나는거같아 ㅠ 정선아 터진다 무조건 터진다 도공덬들이랑 같이 노래부른다 ㅎㅇㅌㅎㅇㅌ 이런거 좋아요 ㅈㄱㄴ 행복쓰 ? 둘이 관리 개잘해 ㅈ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흥국 - 6개 팀 중에 가장 전력이 안정적이다. - 아직 프레스코랑 조송화 호흡이 완벽하지는 않다. - 조송화가

    포지션 맞바꿀 수 있다. (내 궁예로는 김주향이 전위 라이트, 후위 교체로 기용되고 김희진이 전위 센터, 후위 라이트로 기용될 것 같은...) - 공격수들은 괜찮은데 세터, 리베로가 문제다. - 전체적으로 전력이 떨어진 느낌이다. 5. 현건 - 고예림 합류로 리시브가 안정됐다. - 마야 어깨랑 컨디션이

    그러나 기복은 조심해야 한다. - 장쌤 : 이다영이 한 층 성장했다. 현건 공격수(양뽕 제외)가 타팀 대형 공격수에 비하면 무게감이 약간 떨어지지만 공격을 해결할 수 있는 자원이 풍부하다. 양효진 의존도가 낮아졌고 코트 안 분위기도 좋다. 7. 인삼

    정선아 정성화 축하공연한다고하네 궁금 1. 강중약팀 정리 - 이호근 : 2강(흥국, 현건), 4중(나머지 팀) - 장쌤 : 3강(현건, 기름, 흥국), 2중(도공, 기은), 1약(인삼) - 숙자리 : 3강(흥국, 기름, 현건), 2중(도공, 기은), 1약(인삼) 2. 흥국 - 숙자리 : 이재영이 있으니 루시아는 어느 정도만 해주면 된다. 그러나 조송화 라이트 토스가

    한수지 영입은 매우 성공적이다. 또한 주전과 백업 간의 전력 차가 크지 않아 매우 기대된다. 5. 기은 - 숙자리 : 김우재는 빡세게 관리하는 타입이 아니라 선수들 스스로가 긴장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표승주가 올 시즌 처음으로 풀타임 주전인데 잘 이겨내야 한다. - 장쌤 : 김희진이 라이트로 올라선 건 맞지만

    분위기 고급스러워 기사보니깐 청룡 축하공연 우리도 있지만 정선아, 정성화 뮤지컬배우님들의 공연도 있는데?? “ 청룡영화제 축하공연 무대에서 정성화와 정선아는 다수 한국영화 OST를 부를 예정이다.” .. 나 무묭이가 걱정하는건.. 뮤배님들 때는 반응 좋다가 우리 애들 나오면 싸늘해지는거 아닐지 ㅠㅠㅠ 제발 좋게 봐주세여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