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별로네요 노스포 겨울왕국2에서 렛잇고 같은롤 노래가 show yourself인가?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3. 16:16

    겨울왕국2 쿠키 본 덬들아 ㅅㅍ (스포있음) 겨울왕국2의 문제점.txt 겨울왕국2 예매완료. 겨울왕국2 mx관으로 한번더 봐야겠다 겨울왕국2 보고왔는데 저는 생각보다 별로였네요 겨울왕국2 사전예매량 50만 넘었네 겨울왕국2 메인 예고편 떳네요 근데 겨울왕국2 뭔 내용임? 이미 1에서 갈등 다 해결된줄 아이맥스 보고 가장 만족한 영화가 뭐엿나요 겨울왕국2 사전예매량 50만 넘었네 엄마한테 겨울왕국2



    what I can see Miles a head just you and me To infinity 달링 나 지금 보고 있는 걸 그대도 볼 수 있다면 영원히 함께 Never ending I’m extending Both of my arms and my heart belongs to you What a



    기억력으로 무슨일이 있었는지 보겠다고 배에 남아 있던 물방울들 모을때 물방울 표현력 개오짐 All is found 들을때마다 눈물난다ㅠㅠ 1편의 아성을 넘기에는 역부족.. 영화 이야기 전개가 "올라갔으면 내랴오고, 내려왔으면 다시 올라가는거야!!" 이런게 있오야 되는데, 그냥 평평하게.이어져서 많이 지루하지는 않지만 평범하고, 겨울왕국1편의 매력포인트 였던 OST가 2편에서는 귀에 들어오지가 않네요.



    주연 배우가 한 번에 작품을 선보이는 경우는 드물다. 게다가 '동시기'보다는 '동시'라는 말이 더 적확한 이틀 차 개봉 플랜을 세우고 있다. 위험한 혹은 과감한 선택을 한 셈이다. 또한, 마동석은 마블 스튜디오의 할리우드 영화 '이터널스' 촬영으로 자리를 비웠다. 12월 말까지 계속해서 해외에 체류할 예정이다. 위험





    둘다 무난하게 봐서 마음가는대로 보시면될듯 합니다. 이상 간략하게 적어봤습니다 날짜 스크린수 스크린 점유율 설명 보기 상영횟수 상영 점유율 설명 보기 좌석수 좌석 점유율 설명 보기 관객수 좌석 판매율 설명 보기 개봉이전 4 N/A 4



    이쿠폰의 단점중 하나가 디즈니계열 영화에는 쿠폰을 사용할수 없다는점 근데 올해 남은 특별관 영화는 이제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밖에 안남았었거든요 근데 이게 아이맥스로는 개봉하는데 4DX는 미개봉이네요 이러면...12월까지 남은 4DX영화는 '겨울왕국2' 하나뿐... 당연히 디즈니영화라 쿠폰적용이 안되니...이쿠폰은 날릴수밖에 없게되었습니다..;;; 아 시간있을때 뭐라도 볼걸;;; 같은 의미로 아직 저 특별관쿠폰중에 아이맥스 관람권 안쓰신분은



    지점 소진. 전멸함 경기 : 고양, 영통 소진 인천 : 송도 소진으로 끝 부산/경상 : 마찬가지로 동대구 소진으로 끝 + 고양스타필드 소진 추가 조커 오리지널 티켓에 이어 최단기 물량 기록 갱신.. 참고로





    뗄 수 없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마법의 숲과 숨겨진 세상 그리고 그 안에서 마주할 다양한 캐릭터들은 새로움으로 가득 찬 이번 작품에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도 자신의 힘에 대한





    매진 이거 줌 CGV 굿즈 때문에 계속 보고있다 강남 쪽 떠서 하나 잡았네요.ㅎㅎ 지금 보니 취소표가 한 두 장씩 나오는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보세요 ㅎㅎ 눈뽕 쩔어 ㅋㅋㅋ 또 보고싶은데 좀 띠었다



    책이네요. 본지 좀 되서 그런가...기억나지않는 장면들도 많네요ㅋㅋ 그정도로 많이나오는거 보면 사실인거 같아요 전작의 매립고 같은 퀄이 없었다는게 참 큰 복병이네요 엘사 마법씬 ㅈㄴ기대한다ㅏㅏㅏㅏㅏㅏㅏㅏ 블랙머니 보고 싶어서 집 근처 CGV 찾아봤는데, 야간 3타임 빼고 전부 겨울왕국2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