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끝에서 끝으로는 안가는군요 1호선 레전드.jpg 1호선은 진자 왜그럴까... 강한자만 살아남는 1호선 1호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4. 19:50

    번이를 했고 동일하게 1호선 지하철을 이용하는 구간에서 kt, lg 보다 훠~~~~얼씬 괘적하게 lt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망 자체가 다르기에 비교 할 수는 없겠지만 실제로 알뜰폰 lte 망에 속도를 제한하는 것이 불가능할까요? 현직자가 보시기에 어떤지 궁금합니다. 일단





    문제 없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동네 편의점에서 생수 등등 숙소에서 필요한 물품사고 Scan을 통해 결제하는데 문제 없었습니다. 또한 출국 전 중국 쇼핑몰 타오바오에서도 테스트 삼아 케이블하나 구매해봤는데... 알리페이로 결제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알리페이 쓸만하네요.. 덬도



    매우가깝.. 고척 매우 가까운데 한번도 안가봐서 그때 파업했으면 집에 오면 새벽이었겠네... 가뜩이나 신도림 가는 1호선 15분에 한대 오던데.... ㅠㅠ 줄만 계속늘어나고 탈수있을까 모르겠네 올해 11월부터 1호선 급행열차 노선변경 및 안내 입니다. 기존 용산발-천안급행 신규



    그냥 음악만 듣네요 ㅠㅠ.. 사업자별 노선간 속도차 최고 8배…노웅래 의원 "노설별 와이파이 품질 형평성 있어야"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수도권 지하철 객차 안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때 다운로드 속도가 노선별로 3배 이상 차이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노웅래 위원장(더불어민주당)이





    벙원들 버려가며 달려가 대기번호 2번 겟 ㅎㅎㅎ 만두전골 5인분에 고기추가 면추가 다먹고 계산하니 59000원 싸다 ㅎ 30분만에 안양천 당도해 먹으면죽어요님에게 집이 상류에 있어요? 하류에 있어요? 물으니 모르겠답니다 ㅎㅎㅎ 하류로 찍고 먹으면죽어요님이 선두로 달립니다. 장거리



    수익률이 높을까요.. 애매한 구축들은 용적률도 높고 어자피 재개발안될거고 리모델링도 될지 모르겠어요.. 용산권 10억이하로 추천부탁드려요 혹시 동부이촌동에 급매로 10.5부근에 20평대 나오면 위 지역들보다 더 나을까요? 말 그대로 그냥 기어가네요... 가긴 가는데 속도가 엉망입니다 ㅜ



    대부분 내부에 차들이 다니는 길을 없애고 아이들이 안심하고 다닐수 있게 하는 편입니다. 외부인들이 들어올때도 어디에 방문하는지 다 점검하고 입장하게 하고 택배 역시 전기자전거 또는 차량을 반입하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비단 고급 아파트라서가 아니라 아이들의 안전이라든지 내부의 보안이라든지에 관한 이유인 것이죠. 그래서 얼마전 한국에서도





    84세 인천행이나 동탄행이나 배차간격은 비슷비슷할 거 같은데 꼭 전철 플랫폼에 서있으면 제가 타야할 것만 안 와요. 동탄/천안행은 진짜 엄청 안 옵니다.. 더럽게 안 옵니다..ㅠㅠ 인천 사시는 분들도 똑같은 생각 하시겠죠? 항상 타는 칸에 타는데 환승 쉬운 칸이라 원래도 사람 많거든 근데



    운행하네 1호선 너플러스 LTE 잘되나요? 대한민국 망했다 요거 해보신 분 계신가요? 지하철 분홍색자리 ㅂㅌㅅ)호옥시 버스 예매할 지방꿀십 있음 시간여유 좀 많이 두는걸 추천8ㅅ8 음... 충북 제천에서 여의도 국회의사당까지 뭘로갈까 고민중입니다.. 소요산~동두천방면 1호선 사는 원덬이가 2호선 탔다가 집



    나네여. 전 귀요미 남대생쟝이니 저한테 나는 냄새는 아닐꺼고.. 누구징..-ㅅ-.. KT LTE 사용 중인데 요새 들어 품질이 엄청 떨어짐을 느낍니다. 수도권전철 1호선 종로부터 안양까지 지하철 이용 중에 안테나는 살아있는데 간단한 웹페이지도 못 띄울 정도로 느리더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