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훈 변호사 "윤지오 띄운 이들 끝장보자", 윤지오 "곧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8. 12:16





    둘다 구라로 들통남 ㅋ 민서기 어주니 서키 니네들 조디에 오바로크 첬냐???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경찰이 고(故)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 윤지오씨의 후원금 사기 의혹 등과 관련해 강제수사 절차에 착수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윤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다. 검찰은 일단 영장을 반려하며 보완을 지휘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 하나씩만 달아보세요 아이고 부끄러워라 ㅋㅋㅋ 성인게시물 없앤 것과 조국 사퇴. (성인게시물은 부활할 것이라고 하니 다들 기대하시고...ㅋ)



    웃으시는 모습을 보면서 안심했어요. 일전의 인터뷰들을 통해 조리 있고 당당하게 말씀을 참 잘하시는 건 알고 있었어요. 다만 무언가 겁을 먹은 듯 보이고, 작아 보이는모습에 안쓰러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인터뷰에서 보여주신 밝은 모습이 참 좋았어요. 아직장자연 님의사건은 갈 길이 멀지만 다 잘될 수 있을 거라는 믿음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책을 읽고 난 직후에 느꼈던 그녀에 대한 부채감을 인터뷰를 보면서 그나마 많이 덜



    수사는 나쁜수사고, 정치검찰 되는거냐? ㅋㅋㅋㅋ 이건 뭐 유게내 대깨문들 보면 JMS정명석 광신도들보다 더 했으면 더했지 덜 하지 않는다. ㅋㅋㅋ 무슨 대통령이 종교집단 교주냐? ㅋㅋㅋㅋ 처음에 윤지오 이상하다고 하니깐 각종패드립에 욕설난무 하던 분들 아직도 옹호하나요??? 유승준처럼 쭉 한국 안들어 올지도 모르겠내요 엌ㅋㅋㅋㅋㅋㅋㅋ 니들 기셍 존나 좋아하더라......... 지령도 좋아하고 조국 마누라 .....강의실 현황판..... 이런 년 첨 봤다....... 정경심씨 얼굴 보고싶다........ 이리 도망다니는 년과 그 남편............... 그 새끼 첨 봤음 쩝쩝이가 조국 손절한다면 여기 대꺠조들 대부분 사라지고 다른예이지만





    근데 그 진단서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캅니다. 참 희안해 이집안은 . 13번째 증언, 윤지오 지음, 가연, 2019 블로그 56 의 글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같은 글이기 때문에 블로그로 가실 필요는 없지만, 이 놈은 어떤 걸 좋아하고 어떤 글을 남기나 한 번 들러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ㅎㅎ 책을 읽은 지는 꽤 되었어요. 다만



    9월 18일, 조국 사퇴를 예감했지. 대한민국 국민을 양분시킨 주역이기에... 다시 고위직에 손 내밀긴 어려울 것이라 본다. 조국 마누라탓이야. 나는 마누라가 다 말아먹은 걸로 본다. 울 나라에서 남의 자식 기회를 꺽는 입시쪽을 휘저으면 매우 예민하지. 수능공부에도 정신없을 학생이 무슨 의학논문 1저자.. 자한당이고 뭐고 여야를 떠나 자기 자식한테 너무너무나 이것저것 포장시키진 마라. 금수저 자랑도 정도껏 해야지..ㅉ 법무부장관



    1~2주에 한 번씩 만났다. 최순실과 YG 의 고리가 아직까지 이어진다며 ‘제2의 국정농단’이고 이 판을 키워야 한다고 했다. 나는 거듭 최초폭행자가 최순실 조카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런데 무언가에 홀린 듯이 계속해서 ‘○○○이어야 한다. 그래야만 한다’면서 자리를 자주 만들었다. 사실을 왜곡해 나를 정치적 여론몰이에 이용하려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식으로 전국민을 속여먹으려고 조작질을 하는 것은 죄목이 뭔가요? 법에 대해서 아시는 분? 12.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 윤씨를 고소했다. 김 작가는 윤씨와 사회관계망서비스( SNS )를 통해 장자연 리스트·책 출판 등을 놓고 진실공방을 벌인 인물이다. 난 다른건 모르겠다 죽은망자를 이용해 사리사욕채운건 진짜 처벌해야된다 쓰레기도 그런짖은 하지않지 싶다 조또모르면서 거품만 요란하게 내놓고 챙길건챙기고 도망 이건아니지 죽은망자가 먼죄가있어 그걸이용하냐 제발 확실한 처벌받아으면좋게다 윤지오가 설리(본명 최진리) 추모 글을 올렸다. 윤지오는 15일



    요즘 어떻게 되어가는지 궁금해지네요. 건강악화로 못오고 있는 것을 알고있거든요 [단독인터뷰①]김상교 "與의원·진보단체 인사, 버닝썬을 '제 2의 최순실 사태'로 키우자 제안...정치적 이용 당해" 두문불출 3개월 만에 입 연 ‘버닝썬’ 최초 고발자 김상교씨 "여당과 진보단체 인사들에 정치적으로 이용당해" "버닝썬은 ‘제2의 국정농단’ 이슈로 끌고 가야 한다며 설득" "‘윤규근과 싸움, 이제 그만하라’ 회유·협박도" "진보 진영에 찍혀 일 못 할까 봐 나서지 못하다가 마지막 용기 내" 與의원





    볼때 참고 하시길 저는 일단 존버합니다. 사적사용내역이 전혀 없었네요.. 그냥 아직은 확실히 믿음이 안가고 그렇다고 찌라시들처럼 저분을 욕하지도않고.. 그야말로 잘 모르겟네요 저는.. ―무슨 모임인가. "이른바 ‘내부고발자 모임’이란다. 서지현 검사 , 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 ,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을 아느냐고 물었다. 그러더니 ‘윤지오 알지 ?’ 하면서 다음에 같이 보자고 했다. 이후 B의원은 자리를 떠났고, 나는 시민단체 인사와 근처 파전집에서 술을 한 잔 더 마셨다.





    "false", "link" : ""}" style="text-decoration-line: none; margin: 0px; padding: 0px; border: 0px; font: inherit; vertical-align: baseline; display: block;"> 윤지오. 붕어 , 조국 (곧 추가될예정) 이거 맞나요? 손혜원 쉴드치다가~ 검찰조사 받으니까 아닥하고. 윤지오 의인 취급하면서 그렇게 빨아주더니만, 캐나다로 튀니까 언제 그랬냐는듯 주딩이 닫고, 안민스톤의 후계자 노승일도 의인치급 하면서 그렇게 물고 빨더니,, 음주운전 걸려서 도망가니까 또 입쳐닫고, 이제 조국 마누라와 조국등 조국패밀리 구속되면 뭐라고 입 쳐 닫을꺼냐? 조국의 범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