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규남 원래 저런 사람이었냐 와 진짜 조규남 개새끼 그리핀 전 원딜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8. 04:36



    다 살려놓은것처럼 보인다고 이런식으로 인터뷰 절대 하지말라고 함. 그건 나도 이해해서 그 이후로는 안했음. 전화로 싸우는 중에 '그만해 그만 넌 이제 나랑 말이 안통해 넌 이제 나한테 신뢰를 잃었다. 너는 준비해' '그 준비라는게 결승전 준비하란거에요? 결승전 끝나고 너 짜를거니까 어떻게 살지 준비해란건지 이뜻이에요?' 이말듣고 대표님도 좀 아니라고 느꼈는지 '이건 좀 아닌거같고 결승전 준비해. 너의





    대표가 부당한 방법으로 선수 이적료를 취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김대호 그리핀 전 감독은 16일 개인방송을 통해 조 대표가 소속팀 선수를 원치 않는 이적에 동의케 협박하고, 이 과정에서 거액의 이적료를 취했다고 폭로했다. 김 전 감독에 따르면 조 대표는 올해 신인 선수 ‘카나비’ 서진혁을 징동 게이밍(JDG, 중국)으로 완전 이적시키는 과정에서 서진혁에게 팀과 장기 계약을 맺게끔 강요했으며, 이를 거부할 시 템퍼링(사전접촉)을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 결국 서진혁은 강요에 못이겨 계약서에





    내부적으로는 완전히 엿같네. 이젠 웃기지도 않아 ㄴ 오버워치 리그에도 저렇게 병신같고 무엇보다 인종차별자인 서양인 관리자가 있어. - 와우 그리핀 드라마 재밌네 - 누구 롤드컵 경기에서 'Fuck Cho' 챈트할 사람 없어? - 이 드라마 매일 챙겨보는데 재밌네 ps) 망가 버전이 더 재밌다고 들었어 - 코리안 마피아 -



    ㅁㅊ 스타는 1:1 게임이고 사실 감독이 하는 역할이 크게 없었잖아 선수롤이 훨씬 컸고. 롤은 5:5 게임에 팀전략이라 개인 피지컬 기량도 중요하지만 밴픽부터 운영도 중요하고 그런만큼 감독 및 코치진 스텝들 개중요하고 그래서 경기지면 밴픽 지랄나는건데 롤을 제대로 모르니까 감독이 뭐했냐 너는 그냥 운이 좋은거다 이 마인든데 씨맥이 주목받으니까 그게 싫어서 ㅂㄷㅂㄷ 거린건가봐 새벽만 되면 조규남 검색어

    선수들이 깜짝 놀랄거 같아서 개연성이 없잖아. 선수들은 아예 모르니까. 그래서 애들이 너무 당황하면 안되니까 한명한명한데 전화를 돌렸다. 리핸즈-바이퍼-쵸비-소드 그래서 이러이러 해서 짤렸다라고 얘기를 했다. 그러니까 시우는 '너무 충격적이라서 안믿긴다. 그게 사실이라면 저도(시우인지 지훈이인지는 모르겠다. 녹음은 다 되어있긴한데)'아 디테일까지 얘기하면 곤란해지겠지. 쵸비도 최근에 카톡할때 '형이랑 얘기하면 대표님한테 뚝배기깨져요'뭐 이렇게 했으니까 대충 어떤 분위기인지는 나도 알아. 내부 분위기가 시우랑 첫번쨰 통화했을때 용기를 얻었다 시우도 잘 얘기해줬고 '형 말이 사실이라면 그냥 진짜 저도 이팀에 있는거

    빡칠때 있는데 조규남이 그 케이스네 조규남 롤알못아님? 피지알에서 봣던 조규남관련해서 인상깊엇던글이 솔직히 씨맥썰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건 어른이 되세요 였음..ㅎ... 그리핀 전 원딜 피셜로는 조규남이 선수들 세워놓고 한두시간씩 말로 훈계하는 일 많다는데 아니 앞에 2시간동안 했던얘기보다 이게 더 레전드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핀 지금 경기력 암전인거 씨맥탓은 맞는데 씨맥탓은 아니지 현 그리핀 사태에 대한 레딧 반응 번역 조규남은 김정균 예시를 들었는데 그럼 그만큼 대우하든가 댓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너무 똑똑해지면 안되고,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중국에 파는데 방해되니까 ㅋㅋㅋ 하 정말.... 진짜 스타부터 이스포츠 보던 사람이라 틀타틀타 하면서 까면 왠지 슬픈 감정이 다가오는데 조규남 같은 경우 보니까 그냥 틀타라고 해도 뭐라고 할말이 없다. 스프링 결승 슼한테 지고나서 갈등 심해졌다 서머 슼이랑 결승하기 전 스크림 상대가 상대팀보다 별로라고 했다 씨맥이랑 김정균이랑 비교했다 등등 존나 슼이랑 왤케 비교를 못해서 안달이야 그리핀 대표 조규남 퇴출글 추천수

    조 대표가 서진혁을 JDG로 완전 이적시킬 때 10억원가량의 이적료를 추가로 챙겼다고 말했다. 앞서 임대 이적료 6억을 더해 총 16억원을 JDG로부터 받은 것인지, 정해진 임대 기간(1년 6개월) 중 약 3분의 1만을 채운 상태에서 완전 이적을 진행한 만큼 임대 이적료 3분의 1인 2억원에 완전 이적료 10억, 총 12억원을 받은 것인지는 그도 모른다고 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국민일보 채널

    감독이 무게를 가지라는 소리같은데 슼은 최병훈도 방송했는데?ㅋㅋㅋ 김정균은 코치->감독 되고나서는 안하지만. 감독이 무게를 가지라고 권하고 싶으면 먼저 감독 대우를 해주고 영역을 침범하지 말았어야지 진짜 꼰대스타일 중2터진 오따끄갬성이 찰떡이긴한듯 ㅇㅇ 헐랭 이해가 안가는 짓들을 하니까 꼰대임 어휴 조규남 ㅉㅉ 모든 말이 꼰대의 정석이네 라떼는 말이야 내가 롤은 잘모르지만 말투봐 씨발ㅋㅋㅋ 사비 털어서 지오팀 살리던 그 사람은 예전에 없어진건가 선수들 먹는걸로 차별둔거는 진짜 너무 충격이다ㅋㅋㅋㅋㅋ ㅅㅂ 조규남 진짜 미친거 같음 글로만 보는 것보다

    함.' 그러니까 갑자기 녹음기를 꺼내고 '난 지금 너가 롤드컵을 같이 했으면 좋겠어. 난 지금 권유하고 있는거다?'라고 하니까 벙쪄서 뭐가 뭔지 몰랐음. 전화했을떄 '저 그냥 짤린걸로 해주세요'라고 하니까 '아니야 난 너가 했으면 좋겠어.' 계속 이렇게 말하더라. 이후로 1시간동안 '1시간동안 짤린거로 처리해주세요'무새와 '정 니뜻이 그렇다면 그건 너의 선택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